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지금, 라운딩 이벤트’ 성료

오민아 기자

finance@megaeconomy.co.kr | 2023-06-13 10:02:34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경기도 여주시 소재 골프장에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지금. 라운딩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가 경기도 여주시 소재 골프장에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지금. 라운딩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NH농협카드]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된 '일타프로와 zgm.rounding(지금 라운딩) 이벤트'의 당첨자를 초청해 프로와의 필드레슨 및 라운딩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 당첨자는 3인 1조로 구성되어 프로레스너와 각각 18홀을 함께 진행했으며, 라운딩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노하우를 전수받고, 현장에서 교정해주는 맞춤형 필드레슨도 진행됐다.

 

또한 일타프로로 박하림, 김가형 프로가 참석하여 이벤트 당첨 고객들과 식사 및 기념사진을 찍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으며, 한 참가자는 “평소 존경하던 골프 레스너들과 대화하고 동반 라운딩도 하게 되어 꿈만 같은 시간이었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농협카드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골프 관련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