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할인 혜택 집중 '오아시스 삼성카드' 출시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5-12-03 09:55:02
[메가경제=정호 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자사 고객을 위한 단독 제휴카드 ‘오아시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오아시스마켓의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경향을 반영해 설계된 이번 카드는, 고물가 상황에서 장보기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건강·생활·여가 등 일상 전반의 소비 영역으로 혜택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오아시스마켓에서 5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4회까지 받을 수 있다. 매월 최대 2만 원까지 장보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오아시스마켓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일수록 혜택 체감이 커지는 구조다.
또한 오아시스마켓 주 고객층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라이프스타일 케어’ 혜택도 강화했다.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오아시스마켓 고객들이 평소 건강 관리와 생활 필수품 구매에도 관심이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커피전문점·델리 매장 50% 할인을 비롯해 ▲병원·약국 등 의료 업종 10% 할인 ▲주요 H&B 스토어·생활잡화점 10% 할인을 제공한다.
■ 연말까지 최대 17만 원 제공… ‘빠른결제’ 등록 고객은 반값 쿠폰 지급
‘오아시스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7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오아시스 삼성카드’로 ▲4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 원 캐시백 ▲누적 30만 원 이상 이용 시 3만 원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빠른결제’에 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 2장 ▲7,000원 할인 쿠폰 2장으로 구성된 전용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팩을 통해 자연방사 유정란, 국산콩 두부, 아보카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 오아시스마켓의 인기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오아시스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결제 순간부터 일상 생활까지 이어지는 차별화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오아시스 삼성카드’가 오아시스마켓 고객들의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