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 무신사 랭킹 1위 올라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6-18 09:54:4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신제품 음료 ‘프로핏 딸기초코’가 출시 직후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국내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협업해 지난 6월 3일부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선보였다.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락토프리 단백질 음료 제품이다. 기존의 모카초콜릿, 밀크바닐라, 바나나 맛에 이어 ‘딸기초코’맛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해 ‘셀렉스 프로핏 모카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도 선 런칭 직후 무신사 랭킹 전체 1위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기간 동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