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각, 여름방학 수학 집중 프로그램 ‘몰입수학’ 모집
하루 7시간씩 수학 집중 프로그램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5-06-26 09:50:55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강남대성이 대치동에 만든 수능, 내신, 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은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몰입수학’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두각의 ‘몰입수학’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수학을 학습하고자 하는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모집반이다.
공통수학, 대수, 미적분, 확률과 통계 등 과목별 강좌가 기본, 실력, 심화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개설돼 있다.
‘몰입수학’은 수업 3.5시간과 의무 클리닉 3.5시간, 하루 총 7시간씩 수학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학 몰입형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제공한다.
학생별 클리닉 담당 조교를 배정하고, 클리닉 담당 조교는 매시간 질문 관리와 피드백을 제공한다. 그리고 복습 테스트 및 개인별 오답문항 또한 제공한다.
두각은 ‘몰입수학’ 수강생에게 영양과 맛 모두를 충족시키는 양질의 무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대치동 유일의 시스템으로, 수업과 식사 공간이 전용 건물에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고, 오직 수학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두각은 최상위 수학 프로그램인 ‘K수학’도 모집하고 있다. ‘K수학’은 중2부터 고2 재학생들을 위한 정규반과 여름특강 강좌가 개설돼 있다.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 SⅡ(대치),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등 최상위 수험생에 최적화된 최상위 수학 전문가인 강호길 원장과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김하은, 정예은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K수학’은 고1 재학생들을 위한 강좌인 ‘2028 수능 예비평가 해설 및 분석 강의’ 또한 모집하고 있다.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2028 수능 수학 시스템의 특징과 경향을 분석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