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신규 지역 및 쿵야 등 대규모 업데이트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8-02 09:44:15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하늘섬’, 신규 쿵야 2종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신규 지역 및 쿵야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미지=넷마블]

 

‘하늘섬’은 정령섬 내 신규 지역으로 201레벨을 달성하고 정령섬 및 화산섬의 더럽땅을 모두 해제하면 오픈된다. 최대 레벨도 기존 200에서 350 레벨까지 상향돼 이용자들은 350레벨 달성 후 정화 식물을 성장시키면 젬, 목재, 비밀룽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귤쿵야’와 ‘파인애플쿵야’ 등 2종의 새로운 쿵야를 공개하고, 신규 자원 ‘황폐한 밭’, ‘경작한 밭’, ‘흙더미’ 등 경작밭 3종과 작물 5종을 추가했다.  ‘파인애플쿵야’의 경우 ‘미지의 섬 시즌 7’과 연계된 쿵야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후부터 이용자들은 스페셜 의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재화 ‘열쇠’를 활용해 오염된 땅을 오픈하고 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