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5-03-11 09:42:19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이 출시 1주년을 맞았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국내 최초로 액상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배합하고 간편한 섭취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 삼진제약,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출시 1주년을 맞아 ‘마켓온제이’ 공식 쇼핑몰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365 경품 증정 이벤트’ 및 쿠폰 할인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주성분인 액상마그네슘과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인 비타민미네랄 15종을 배합하고 이에 대한 ‘안정성(성분의 함량을 지속적으로 유지함을 확인) 검사’를 진행, ‘복합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더불어 빠른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의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어 면역 및 지구력 증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맛에 대한 부분에서도 자몽과 망고가 혼합된 깔끔한 맛을 구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도록 세심함을 더하였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 덕분에 출시 1년 만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며,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