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청년희망적금 만기시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가입 제안
만기 때까지 IBK청년도약계좌만 유지해도 세전 최고 연 5% 금리 제공
송현섭
21cshs@naver.com | 2024-03-19 09:36:26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년도약계좌 일시납 서비스는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청년희망적금 만기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에 200만원부터 1300만원까지 일시 납입하면 정부기여금으로 지원한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5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1인 1계좌로만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최고금리는 세전 연 5%로 기본금리 연 4%에 IBK청년도약계좌를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만기까지 유지하면 연 1%P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목걸이(3명)와 플레이스테이션5(3명) 등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IBK기업은행 스마트뱅킹 i-ONE Bank(개인)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나 i-ONE Bank(개인)에서 확인하면 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청년희망적금 만기가 돌아왔다면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으로 가입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청년 고객들의 중장기 자산형성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