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파가니, 분당 1.5만 RPM 회전력 갖춘 믹서기 출시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5-07-07 09:40:27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파가니(PAGANI)가 분당 1만5000RPM으로 회전하는 믹서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신선한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편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 시 이동이 용이하다.
분당 1만5000RPM으로 회전하는 모터 성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빠르게 가공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칼날은 분리형 설계로 구성돼, 사용 목적에 따라 일자형, 십자형, S자형 등 다양한 형태의 칼날을 자유롭게 교체해 활용할 수 있다. 식재료 혼합, 분쇄, 다지기 등 다양한 조리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에 적용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은 위생적이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갖췄으며, 블렌더 필터를 이용해 야채와 과일을 원액 주스로 추출할 수 있다. 주스를 담는 본체 용기는 강화 유리 소재로 제작돼 안전성을 높였으며, 환경 호르몬 검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얼음 분쇄 기능으로 얼음도 잘게 분쇄할 수 있으며 4단계의 회전 속도 조절 버튼으로 필요에 따라 식재료의 분쇄 정도를 선택 할 수 있다.
파가니 관계자는 “이번 믹서기는 강력한 성능과 간결한 디자인, 다양한 활용도를 겸비한 제품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주방가전”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