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카자흐스탄 알마티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30 09:32:59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카자흐스탄 알마티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실시된다.

 

▲ [사진=이스타항공]

 

탑승 기간은 인천~알마티 노선의 경우 4월 7일부터 10월 24일까지이며, 부산~알마티 노선은 취항일인 5월 1일부터 같은 해 10월 24일까지다. 특가 제외 기간 등 상세 내용은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마티는 톈산산맥을 중심으로 설산과 초원, 호수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도시로 ‘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린다. 유럽 산악 지역을 연상시키는 풍경과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최근에는 스위스 여행의 대안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마티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출발 14일 전까지는 날짜와 시간 변경 수수료도 면제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4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알마티 노선에 취항한 데 이어, 오는 5월 1일부터는 국내외 항공사 가운데 처음이자 단독으로 부산~알마티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부산~알마티 노선은 매주 월·금요일 주 2회 운항된다.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55분에 출발해 오후 10시 40분(현지시각) 알마티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현지시간 오후 11시 40분 출발해 다음 날 오전 9시 35분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