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9-30 09:21:1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둡희는 두피 발음에서 이름을 차용한 캠페인 캐릭터로 기존 모남희의 검정 털에 초록색 코가 인상적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5종에 단독 굿즈들을 동봉해 제공한다. 두피강화 샴푸에 포함되어 있는 둡희 키링을 비롯해 캡슐트리트먼트에는 스마트톡, 헤어라인앰플에는 파우치, 앰플토닉과 쿨링앤노세범 샴푸에는 각각 손거울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영상은 10월부터 라보에이치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강남과 명동, 홍대, 종로 일대 옥외 광고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안유진의 포토카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10월 3일부터 26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10월 3일과 18일, 19일에는 홍대와 성수 지역에서 둡희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라보에이치 마케팅 관계자는 “모남희 특유의 귀엽고 패셔너블한 감성과 앰배서더 안유진의 생기있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만났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보에이치의 두피 전문성을 경험하고, 고객층이 확장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보에이치 콜라보 에디션은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