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신라베어 테마룸’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06 09:19:3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신라베어’를 활용한 키즈 객실 ‘신라베어 테마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라베어 테마룸은 호텔 내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한정 상품으로, 가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정원 전망 스위트 객실에 조성됐다. 

 

▲ [사진=제주신라호텔]

 

객실 내부에는 키즈 텐트를 비롯해 소·중·대형 신라베어 인형, 신라베어 자수 쿠션과 키즈 배스로브 등 테마 소품을 배치해 아이 눈높이에 맞춘 공간으로 꾸몄다. 신라베어 콘셉트를 객실 전반에 자연스럽게 녹여 아이에게는 놀이 공간을, 부모에게는 휴식과 사진 촬영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라베어 테마룸은 ‘스위트 아이러브 포 키드(Sweet I Love For Kid)’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상품으로, 부모와 아이가 ‘따로 또 같이’ 여유로운 2박 일정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레저 전문가 G.A.O.와 함께 3시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는 ‘하프데이 키즈 캠프’, 캠핑장에서 키즈 쿠킹 타임과 야식을 즐기는 ‘캠핑 모먼츠’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 전용 ‘해녀 신라베어’ 기프트, 공항–호텔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웰컴 트리트(하우스 와인·쿠키·초콜릿) 등 스위트 객실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베어는 어린이 고객에게 친근한 호텔 마스코트로,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테마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스위트 아이러브 포 키드’ 패키지는 5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