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푸짐하게, 오뚜기 육개장 컵 20% 증량

가성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

박종훈

industry@megaeconomy.co.kr | 2021-05-26 09:13:53

오뚜기가 더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사진 = 오뚜기 제공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는 ‘육개장 컵’을 2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육개장 컵은 기존 제품 대비 면, 건더기, 분말스프 모두 증량해 총 중량을 20% 늘렸으며, 조리 후 개봉 시 조리예 이미지 그대로 한 그릇 꽉 찬 모습의 라면을 즐길 수 있다.

그동안 양이 부족해 김밥 등 부식을 곁들여 먹어야 했던 육개장 컵라면이 아닌, 라면만으로도 든든한 한끼가 가능하게 선보였다.

육개장 컵은 육개장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더기인 노란색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를 늘려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육개장 컵라면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푹 끓인 진한 쇠고기 육수맛을 구현해 기존 제품보다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양을 20% 늘려 ‘육개장 컵’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더 진하고 더 푸짐한 육개장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육개장 컵 20% 증량 출시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