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2026년 첫 프로모션…“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02 09:12:5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자사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에 대해 배달 주문 시 25%, 포장 주문 시 35% 할인 쿠폰을 각각 1매씩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동일 제품에 대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쿠폰을 각 1매씩 지급한다.
도미노피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전 제품(M·L)을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자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폴레에 치즈의 부드러움을 더한 치즈폴레 소스를 적용해 풍미를 강화한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어 먹는 슈림프 토핑을 결합한 메뉴다. 여기에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찍먹과 부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26년을 맞아 자사앱 회원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겨울 신제품 할인은 물론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