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연말·연초 여행 특가 ‘옐로팡딜’…동남아·일본 최대 20만원 할인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30 09:09:1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내년 1월 5일까지 2025년 한 해 동안 높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일본, 중국 등 핵심 수요 지역을 포함해 전 지역 8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옵션을 최소화해 여행 편의성을 높이고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를 포함한 ‘다낭·호이안 4·5·6일’을 비롯해 도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5일’, 필리핀 대표 휴양지 ‘보라카이 4일’, 해변과 고산 도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나트랑·달랏 5·6일’ 등이 있다.
이와 함께 겨울 설경과 온천, 미식을 결합한 ‘북해도 4일’, 중국의 대표적인 자연경관을 둘러보는 ‘장가계·원가계 5·6일’, 전통 료칸 숙박과 대게 무제한, 와이너리 방문을 포함한 ‘큐슈 4일’ 등도 마련했다. 일본 소도시 감성과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마츠야마 3·4일’ 에어텔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팡딜은 2025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회차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여행지에 혜택을 집중했다”며 “연말·연초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