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리미엄 녹용 ‘발휘 발효녹용원보’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8-29 08:51:5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발휘 발효녹용원보(이하 녹용원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

녹용원보는 먹기 편한 포타입의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 독자 개발 특허 소재다.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였다.

 

▲ [사진=hy]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했다. 

 

hy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녹용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소리잔 2개로 구성했다. 소리잔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광주요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흔들 때마다 울리는 맑은소리가 특징이다.

 

제품은 hy 온라인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남창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발휘 발효녹용원보’는 원기와 기력 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에 hy의 발효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해 소중한 분께 드리는 추석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