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10 08:49:3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올해 5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 예매 시 할인코드 ‘FEB26’를 입력하면 최대 9%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세이버 좌석 모두에 적용된다.
이와 함께 결제 금액에 따라 4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론트존과 프리미엄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5천 원 사전 좌석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독일과 이탈리아 구간 유럽 기차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해 현지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여행 시즌에 맞춘 현지 정보와 함께 2026년 장거리 여행 캘린더를 소개하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과 미주 등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항공권은 물론 부가서비스까지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운임과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