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 고향사랑바우처-캐시백 제공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10-30 08:48:38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올해 12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이미지=NH농협카드]

 

이번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대상으로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3년 중 고향사랑기부제에 10만원 이상 참여한 고객이 농협카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신청하면 다음 영업일에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향사랑바우처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기부방법(카드·계좌이체·현장기부 등) 및 기부대상지역에 제한은 없으며, 행정안전부 고향사랑e음시스템을 통해 기부내역이 확인되는 경우 혜택제공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고향사랑 Level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홈페이지·NH농협카드 앱·NH pay) 내 '고향사랑'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고향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지속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