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9-05 08:46:2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오는 8일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퀘사디아는 빕스의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높아 간편식 출시 문의가 많았던 메뉴다. 빕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착안해 빕스의 샐러드바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간식이나 야식, 홈파티 등에도 즐기기 좋다.
먼저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또띠아 위 엔젤헤어 체다 치즈를 듬뿍 뿌려 고소한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로,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띠아 위 크리스피 포테이토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신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 판매 채널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퀘사디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냉동 간편식(RMR)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