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3FW 하트 컬렉션 런칭... 커플룩, 우정룩, 패밀리룩으로 활용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3-08-29 08:42:36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패션 트렌드로 하트 쉐입의 가방, 목걸이 등 하트 관련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사랑스러운 하트는 스타일링에 위트를 더해주거나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어 인기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23FW 하트 컬렉션을 공개하며 러블리한 무드의 가을룩을 제안한다. 하트 패턴 가디건과 심플하게 포인트가 되어주는 하트 볼캡, 비니 등 트렌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 보자.
MLB만의 하트 패턴 자카드가 특징인 여성 전용 크롭 가디건은 클래식하면서도 귀엽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레이온, 나일론, PBT 혼방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며, 크롭 핏으로 데님 스커트,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스타일링 가능하다. 컬러는 카멜&핑크, 네이비&퍼플, 블랙&레드 조합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가을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따뜻한 울 소재에 사랑스러운 하트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하트 볼캡을 착용하면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하트 볼캡은 견고하게 쉐입이 잡혀 무너지지 않는 형태의 스트럭쳐 핏에 포멀한 스타일로 어떤 룩과도 어울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디건과 볼캡 외에 맨투맨, 비니 등으로 구성된 하트 컬렉션은 특히 요즘 유행하는 셀프 촬영 시 돋보일 수 있는 의상으로 제격이다. 커플룩, 우정룩, 패밀리룩 등으로 맞춰 입고 다양한 하트 만들기 챌린지나 하트 밈에 도전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