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후 라면 한그릇 어떠세요?...삼양식품, 한강수영장서 브랜드 팝업존 운영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6-30 08:39:4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컬러풀한 여름 무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마련했다.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도 브랜드 무드에 맞춰 배치해 한강수영장 안에서 쾌적한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7월 25일부터 8월 17일에는 방문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참여 이벤트,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면 되는 ‘팝업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방문객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캔 슬리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한강공원 수영장 푸드존에서는 삼양식품의 라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삼양라면, 맵탱, 맛있는라면 등 국물 라면을 비롯해 탱글, 짜짜로니, 간짬뽕 등을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이번 협력을 통해 한강수영장에 배치되는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 주요 편의시설 교체를 후원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팝업존은 한강공원 수영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동시에 삼양식품의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는 데에 집중했다”며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시민 분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