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사이판 에어텔 공개…가족 여행객 혜택 강화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07 08:37:4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7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를 통해 ‘사이판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사이판은 편도 약 4시간 30분 내외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1시간의 시차로 이동 부담이 적은 대표적인 휴양지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이판 에어텔 상품은 제주항공·티웨이항공·에어부산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숙소, 포함 식사를 결합한 올인원 구성이다. 일정은 4·5·6일로 운영되며, 출발지는 인천뿐 아니라 부산 출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지방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숙소는 PIC 리조트와 월드리조트 가운데 선택 가능하며, 워터파크와 키즈 시설 등 리조트 핵심 콘텐츠를 공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밤 출발 항공편 이용 시에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일정 후 체력 부담을 줄인 점도 특징이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객실당 동반 유아 1인 무료 혜택(24개월 미만, 약 1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PIC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슈페리어→디럭스)와 함께 키즈 보틀 슬러시, 부이바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월드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예약자 전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키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회오리 감자 쿠폰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LIVE는 상품 구성과 혜택, 일정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사이판 에어텔 상품 역시 방송을 통해 리조트별 특징과 여행의 장점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