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전국 우수 BP대리점 초청 감사 행사 개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9 08:36:4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지난해 자사 상품 판매에 기여한 우수 BP(베스트파트너) 대리점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전국 우수 BP대리점 초청 감사패 전달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별 2025년 재무 성과와 서비스 품질, 정책 이행도 등 다중 지표를 기준으로 우수 BP대리점을 선정해 지역별로 진행됐다. 지난해 12월 26일 서울 강남 지역을 시작으로 서울 18곳, 수도권 17곳, 충청권 17곳, 호남권 7곳, 부산권 13곳, 경북권 7곳, 경남권 10곳 등 총 90여 개 BP대리점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지난 27일 호남 지역 행사를 끝으로 전 일정을 마무리했다.

 

▲ [사진=모두투어]

 

행사에서는 조재광 모두투어 영업본부장과 염경수 영남사업본부장이 직접 우수 BP대리점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간담회를 통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협업 확대 방안과 판매 채널 고도화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1989년 국내 최초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한 모두투어는 현재 약 6000개의 일반 대리점과 500여 개의 BP대리점을 운영 중이며, 내년까지 BP대리점을 55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전국 주요 지역 BP대리점과의 연계를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옴니채널 구축에 속도를 내며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BP대리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상품 설명회와 실무 교육을 운영하고, 시즌·테마별 핵심 상품 자료와 판매 가이드를 적시에 제공하고 있다. 공동 마케팅 및 판촉 지원, 전용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신상품·프로모션 정보 공유, 우수 BP대리점 대상 스터디투어 운영 등도 병행하고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BP대리점과 함께 고객 가치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연결 전략을 고도화해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확대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