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저당 영양음료 ‘클릭유 곡물맛’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13 08:35:5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온라인 브랜드 ‘클릭유’를 통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신제품 ‘클릭유 저당밸런스 곡물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편성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음료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혈당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는 추세다. 

 

▲ [사진=서울우유]

 

‘클릭유 저당밸런스 곡물맛’은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1500mg 함유했으며, 단백질 7g과 비타민·미네랄 15종을 더해 영양 설계를 강화했다. 여기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 16mg을 담아 식사 후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서울우유 e커머스마케팅팀 관계자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나트륨·당·지방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등 영양 성분은 강화했다”며 “은은한 곡물맛과 진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클릭유 저당밸런스 곡물맛’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