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13일 디지털 싱글 발매..."잘 먹고 잘 살아"

김지호 기자

benwatt@hanmail.net | 2023-12-07 08:55:10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성경의 가수로 정식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 배우 이성경이 13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성경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이성경이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오는 13일 발매한다"며 이성경의 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누구나 건넬 법한, 일상적 대사라 직관적으로 와 닿는 제목"이라면서 "그간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온 이성경인 만큼 그의 음악에 깃든 또 다른 서사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YG가 공개한 포스터에는 포근한 소파 위에 다리를 끌어안은 채 깊은 생각에 빠져있는 듯한 이성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13일 그가 선보일 노래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그동안 이성경은 예능 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감수성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이성경은 지난 2013년 파스텔뮤직의 콘셉트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챕터.4 - 유 앤드 미 송'에서 더 페이퍼와 '아이 러브 유'도 직접 불러 인기를 모았다. 최근에는 2021년 밴드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한 '러브'를 발표했으며 당시 래퍼 로꼬와 협업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