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뮤지션 정재형과 FW 시즌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5-11-05 07:53:55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랑스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메종키츠네가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Grey Fox Head)’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감각적인 미학을 뮤지션 정재형의 세련된 스타일로 해석해 담아냈다.
■ 심플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 포인트
메종키츠네의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남성 시그니처 라인으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를 포인트로 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니트 풀오버·카디건, 스웨트셔츠, 후디, 반소매 티셔츠 등 편안한 핏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삼성물산 SSF샵과 전국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판매된다.
■ 뮤지션 정재형, 세련된 감성으로 브랜드 철학 담아
메종키츠네는 이번 시즌 캠페인 모델로 뮤지션 겸 프로듀서 정재형을 선정했다.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그는 파리 유학 경험이 있는 ‘파리지앵 감성’의 아티스트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맞닿아 있다는 평가다.
정재형은 화보와 영상 속에서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을 고급스럽고 위트 있게 소화, 간결한 디자인에 아티스트 특유의 여유로운 에너지를 더했다. 업계에서는 “메종키츠네의 미니멀한 감성과 정재형의 예술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 SSF샵·유튜브서 화보·영상 공개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온라인 플랫폼 SSF샵을 통해 공개되며,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정혜림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담당 팀장은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의 쿨하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전달하기 위해 정재형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위트 있는 제품과 신선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팬층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