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설 명절 앞두고 이웃에 온정 나눠

기부금으로 쌀과 식료품 세트 등 구입, 장애가정청소년 가정에 전달 예정

이동훈

ldh@megaeconomy.co.kr | 2024-01-24 10:00:31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LG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농어촌 마을과 장애가정청소년 가정에 따뜻한 사랑을 전한다.


먼저, LG전자는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10개 마을에 총 2,000kg의 김치를 기부했다. 이 김치는 LG전자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것으로, 농어촌 마을 주민들의 명절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LG전자는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 ‘마음톡톡 기부게임’을 통해 모은 기부금 3천만 원을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쌀과 식료품 세트 등으로 구입되어 전국 17개 시도 장애가정청소년 가정 228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성민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사무총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기부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장애가정청소년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은 “이번 기부금으로 장애가정청소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