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김유지와 열애 4년만에 결별 "각자의 삶에서 행복하게"

김지호 기자

benwatt@hanmail.net | 2024-03-13 09:05:51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정준이 TV조선 ‘연애의 맛3’를 통해 만난 김유지와 공개 열애 4년여만에 결별했다.

 

▲ 정준이 김유지와 열애 4년만에 이별했음을 직접 밝혔다. [사진=정준 인스타그램]

 

13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유지와는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는 글을 올리며 여자친구와 헤어진 사실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응원해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김유지의 삶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준은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 13세 연하의 김유지와 만나,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몇차례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굳건하게 사랑을 이어왔는데, 2023년에 헤어져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 다음은 정준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스타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려요.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

 

유지랑은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어요.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요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갈게요. 저도 유지의 삶을 응원할 거고요~~^^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기사로 내용을 보시는 것보다 이렇게 글로 알려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 글을 썼어요~^^ 여러분, 늘 감사합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