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입지 넓힌다...아이디병원, 美 성형외과 대가들과 노하우 교류

미국 윌리엄·빌 아담스 박사, 아이디병원 가슴성형 시스템에 찬사

세계적 수준의 첨단 기술과 안전 관리로 K-뷰티 위상 강화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4-11-27 07:01:47

▲우측부터 빌 아담스, 변일환 원장, 성기욱 원장, 윌리엄 아담스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디병원은 미국의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윌리엄 아담스와 빌 아담스가 본원 가슴성형전문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윌리엄 아담스와 빌 아담스는 지난 16일, 아이디병원 가슴성형전문센터에서 센터장 변일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과 성기욱 원장(성형외과 전문의)과 만나, 가슴성형에 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의견을 나눴다. 이들은 또한 아이디병원의 가슴성형 시스템과 검진 절차를 참관했다. 

 

윌리엄 아담스는 “아이디병원의 체계적인 병원 시스템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으며, 빌 아담스는 “K-뷰티의 인기가 여기서 비롯된 것 같다. 놀랍고 인상 깊다”고 전했다. 

 

아이디병원은 대학병원급 종합검진 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수술 후 정기적 초음파 검진 시스템, 수술실명제 실시 등 수술 시작 전부터 이후까지 안전성과 첨단 기술력을 집대성했다. 특히 아이디병원의 가슴성형전문센터는 최첨단 기술로 이뤄진 수준 높은 가슴 성형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아이디병원의 시스템과 관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아이디병원이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변일환 원장은 아이디병원 가슴성형전문센터의 센터장으로, 가슴성형 수술과 관련된 다양한 논문 발표 및 연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용 수술 저널 ‘Journal of Cutaneous and Aesthetic Surgery’에 ‘Finding the Aesthetic Level of Breast Lifting’라는 논문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저서 ‘변일환 원장의 예쁜 가슴성형 이야기’를 출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