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추가

게임 / 김형규 기자 / 2022-01-12 17:12:20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헤세드’, 17일까지 운영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총 5화로 구성된 이번 스토리는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축제에서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테타로 인해 실각한 체리노의 회장 자리를 되찾기 위한 혁명의 여정을 담고 있다. 이벤트 스토리 추가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속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한다.
 

▲ 블루 아카이브 '혁명의 이반 쿠팔라' 이미지 [넥슨 제공]

 

이벤트 퀘스트를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이벤트 재화 ‘체룐카 초콜릿’, ‘수염 크레이프’, ‘붉은 수염 훈장’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엘리그마’, ‘비의서’, ‘주리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체리노 마트료시카’로 이벤트 경품 교환소에서 ‘노도카’를 얻을 수 있는 ‘노도카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토큰은 특정 캐릭터를 편성해 전투를 진행하면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체리노와 노도카는 체리노 마트료시카를, ‘이즈미’, ‘준코’, ‘후우카’는 체룐카 초콜릿을, ‘하루나’, ‘아카리’, ‘주리’는 수염 크레이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신규 캐릭터 체리노, 노도카를 새롭게 추가했다. 체리노는 ‘관통’ 공격타입으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노도카는 원형 범위 내 아군의 명중 수치를 높이는 EX 스킬이다.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헤세드(야전)’를 오는 17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달성 랭킹에 따라 시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점수를 쌓아 청휘석‧엘리그마‧오파츠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

SNS